홈 > 유지보수 > 인터넷 원격서비스  
  해당 서비스는 발생시점의 문제를 해결해 드리기 위한 (주)디지탈소프트의 시간과 인력, 기술서비스에 대한 관리비용으로서 서비스료가 청구되는 것이며, 서비스 종료후 제차 발생되는 문제점에 대해서는 추가로 비용이 청구됩니다.
업체의 관리소홀로 인한 백업자료 미확보시에는 데이타 복구가 불가능할 수 도 있습니다.

출장 서비스의 경우에는 해당 컴퓨터에 (주)디지탈소프트에서 관리하는 업무용 프로그램 이외의 컴퓨터 및 타 프로그램의 이상(H/W, S/W, 바이러스, 악성코드 등)으로 인한 포맷 및 윈도우재설치, 부품교체 등의 경우에는 추가로 비용이 발생될 수 도 있습니다.
(윈도우 및 기타 프로그램 재설치에는 정품S/W에 한해서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지속적인 점검 및 관리, 안정적이고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디지탈소프트의 유지보수 서비스에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종     류
서 비 스
  • 내용 : 데이터 오류수정, 교육, 운영전반에 관한 문제점 해결
  • 대상 : 유료유지보수 서비스와 관계없이 디지탈소프트의 제품 사용업체
  • 절차 : 입금 -> 전화 접수 신청

     출장비 입금계좌 : 농협 929-01-249631 ( 예금주 : (주)디지탈소프트 )
     고객지원팀 : 051) 803-7983~8
  • 항 목 부 산 경 남
    1회 출장시 \ 80,000 (건) \ 120,000 (건)

    단, 컴퓨터 수리 및 포멧 등 내용은 추가 적용됨.
    (부가세 별도)
    금     액 선납 완료후, 서비스 진행 (서비스건별로 금액 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