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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으로 제공되는 무상 유지보수 기간은 제품 구입 후 최초 등록일 로부터 3개월 동안이며 프로그램 계약 체결 이후 디지탈소프트와 유료 유지보수 서비스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3개월 동안 제공되는 무료 서비스는 홈페이지의 Q&A 게시판과 인터넷 원격서비스로 제공되며 프로그램 오류, 데이타베이스 백업 등 기본서비스만 제공됩니다.
무료서비스 기간 내 출장서비스 또는 당사 프로그램과 상관없는 서비스의 경우는 인터넷 원격 서비스 및 출장 서비스의 당사 내규방침 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1. 현재까지의 폐사의 A/S 체계
지금까지 폐사에서는 고객께서 불편하신 사항에 대해 무료로 전화상담이나 팩스상담 처리 또는 폐사로 방문한 처리등을 대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무료로 지원을 해 드려 왔고 불가피하게 출장서비스가 필요할 때에는 별도의 비용처리로 고객분 들에게 서비스를 해 왔습니다.

2. 현재까지 폐사의 A/S 처리에 대해 발생되는 문제점
고객 분들에 대한 최대한 서비스를 위해 무료로 A/S 처리를 해 드린 결과 전화와 팩스, 폐사방문등 A/S 요구에 대한 폭증으로 소중한 고객 한 분 한 분 마다 빠르고 정확한 A/S 처리가 되지 않아 전화불통, 문제점 해결 지연, 지정된 전화 상담원이 없어 매번 다시 상담을 해야 하는 등 헤아릴 수 없는 많은 불편을 고객 분들에게 드렸습니다. 그 동안 폐사 에서도 전화선 증설, 상담원 증원 등으로 노력을 기울려 보았으나 결국 신중한 검토 끝에 유료 서비스 체제로 전환이 불가피 하다는 결론에 도달 하였습니다. 유료 서비스로의 전환은 고객에게 정당하게 처리를 요구 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고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3. 무상 유지보수 기간과 유료 유지보수에 관하여
무상 유지보수 기간은 제품 구입 후 최초 등록일로부터 3개월 동안이며, 기간 경과 후에는 폐사와 유료 서비스 계약을 체결해야만 지속적인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유료 유지보수 계약기간은 1년이며 1년이 경과된 후 사전협의가 없을 때는 자동으로 유료 서비스 계약을 연장 체결하는 것으로 간주 합니다.

4. 유료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의 처리방법
유료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고객 분들은 무료 서비스 기간 3개월이 경과한 후부터는 전화상담, 팩스상담등 고객지원 서비스가 전면 회원제로 바뀝니다.(단, 홈페이지 www.dsoft.co.kr 에서 고객지원 게시판, 고객 FAQ 에서만 무상서비스) 현재의 서비스 방식은 문제가 발생한 것에 대한 처리가 즉각적으로 이루어지지 못하는 문제점을 안고 있습니다. 간단한 사용자환경설정 (용지설정 및 기초적인 설정법, 사용설명서에 기재된 Error처리법),한글을 비롯한 엑셀, 워드, 이메일 사용법, 바이러스 치료, 인터넷 오류등 프로그램과 무관한 질문들이 너무 많으며, 이러한 질문에 답을 드리기 위해서는 보통 1통화 당 10여분 이상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더 이상 무료로 서비스를 하기에는 많은 무리와 불편을 드릴 수 밖에 없어 부득이 하게 이런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유료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업체는 무상유지보수 기간인 3개월이 경과한 후 부터는 상담원과의 전화상담과 이메일 및 원격관리 프로그램, 메신저등을 이용한 직접적인 서비스가 중지되며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게시판(문답서비스)을 통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직접적인 데이터처리 제외)
① 상담전화 및 팩스, 인터넷 E-mail처리
② 인터넷 원격제어로 신속한 데이터 처리
③ 고객별 서비스 담당자 고정배치(담당자가 문제 해결)
④ 내방 고객 서비스 무료
⑤ 인터넷 웹사이트(www.dsoft.co.kr)를 통한 정보제공 및 게시판 상담처리
⑥ 인터넷 웹사이트(www.dsoft.co.kr)를 통한 개선판 다운로드 서비스
① 유지보수기간은 1년 단위로 계약되며, 기간 만료 시 상호 이의가 없을 경우 1년 자동 연장 됩니다.
② 기존 유지보수계약을 체결한 고객은 계약 만료시 까지 변경 전으로 적용합니다.